STARR Services

STARR Services

스타유학원에서는 성공적인 유학생할을 위해 학생이 24시간 선생님의 보호를 받으며 편하고 알차게 학교생활을 할 수 있도록 스타만의 차별화된 관리 Program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입학 수속 서비스
스타 유학원에서는 미국 및 캐나다의 보딩 스쿨, 국내 소재 국제학교 및 외국인 학교, 해외 소재 국제 학교들의 입학 원서 수속을 대행해 드립니다. 자세한 사항은 스타 유학원으로 문의해 주세요. 카톡 상담: 010-6501-8191, starr.ses@gmail.com)
내신 관리 서비스
스타 유학원에서는 성공적인 유학 생활 및 학업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스타 유학원의 관리 서비스는 학교와 의사 소통하는 영역, 내신 성적 관리 영역, 미국 동부 지역에 재학생들에 한해 직접 방문하는 서비스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 방문 서비스는 미국 보스턴 현지 리에종 디렉터가 학생들을 직접 찾아가 불편한 점이 없는지 살피고, 담당 선생님과 면담 후 피드백을 부모님께 전달해 드립니다. 현재 보딩 스쿨에 재학생이 아닌 유학을 준비하는 학생들이나 국제 학교 재학생들에게는 학업적 보완이 필요한 부분을 파악하고 각 과목 전문 선생님과의 연결을 도와드리는 내신 관리 서비스만 부분적으로 제공해 드리는데, 학부모님의 만족도가 매우 높습니다.
ISEE Test Center
스타 유학원은 ISEE Test Center로 Online/Paper 시험을 다 치를 수 있는 국내 유일한 ISEE 시험 센터입니다. 지난 20년 동안 아시아권에서는 저희 유학원만이 시험 센터로 지정 되었는데, ISEE Online 시험 응시가 가능해지면서 국내에도 시험 센터가 늘었습니다. ISEE 시험을 응시하고자 하는 학부모님들은, 제일 먼저 학생이 치르는 시험 유형을 파악하시길 권합니다. 많은 학부모님들께서 온라인 시험의 특성을 잘 파악하지 못한 채로 시험을 치른 후 일 년에 3번 밖에 안 되는 시험 응시 기회를 아쉽게 활용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온라인 시험은 ​리딩 영역에서는 컴퓨터로 지문을 파악해야 하는 부분과 ​영문 타자 실력이 있어야 제한된 시간 안에 본인의 실력을 잘 담아낼 수 있음을 고려하시기 바랍니다. 스타유학원은 ISEE 시험 접수 대행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온라인 시험 접수를 낯설어 하는 학부모님들을 위한 서비스이니 관심 있으신 분은 유학원으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방문 연구원 프로그램 서비스
학부모님의 방문 연구원 재직 동안 자녀들은 공립 학교에서 무상 교육을 받을 수 있습니다. 유학을 보내서 자녀들과 떨어져 지내는 것에 대한 우려가 있으신 학부모님에게 좋은 대안이 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석/박사 학위를 소지하면서 예술가, 시민단체 활동가, 공무원, 교사, 혹은 기업 전문 분야에서 전문성을 인정받으신 분, 학사 학위 소지 중 10년 이상 전문직 경력이 있으신 분들도 참여 가능하니 스타 유학원의 방문 연구원 프로그램에 문의해 보시기 바랍니다. 학생들의 F-2 비자 발급이 더욱 까다로워지는 현 상황에서 점점 더 많은 문의가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온라인 스쿨
미국 펜실베니아 주에 있는 Keystone National High School과 협력 관계를 맺었기에, 한국에서도 미국 교과 과정을 이수할 수 있습니다. 학생에 필요에 따라 키스톤 프로그램은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 방학을 이용해 필요 과목만 수강하고 정규 학기 중에 심화 과목을 이수하거나, 선행 공부를 위해 예습 차원에서 학점을 따거나, 낮은 학점을 받은 과목을 재수강해 학점을 보완하거나, 이 프로그램으로 고등학교 졸업장을 딴 학생들도 있었습니다. 지난 20년 동안 키스톤 졸업 후 명문대에 입학한 사례들도 많은데 최근에는 키스톤 외에도 학생 필요에 따라 다양한 온라인 스쿨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글로벌 인턴쉽 프로그램
미국에서 3주 기간 동안 인턴쉽 프로그램을 운영합니다. 응시생의 영어 구사 능력이 필수적인 만큼 서류 진행을 홈스테이 가정 연계에서부터 학생에게 가장 적합한 인턴쉽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비자 대행 서비스
스타유학원의 30년 노하우가 담긴 비자 대행 서비스가 필요하신 분들은 유학원으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비자 준비 서류 안내에서부터 비자 인터뷰 연습까지 도와드립니다.
번역 공증 대행 서비스
국내 및 해외 소재 국제학교에서는 성적표나 생활 기록부를 영문 번역 공증을 요구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스타유학원 수속 대행 서비스의 포함 내역이지만 최근 제주도 국제 학교 응시 학부모님들의 많은 요청으로 스타 유학원만의 전문화된 번역 공증 대행 서비스 이용만 원하시는 학부모님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인터뷰 준비 서비스
스타유학원 수속 대행 서비스의 포함 내역이지만 최근 제주도 국제 학교 응시 학부모님들과 해외 국제 학교 응시 학부모님들의 많은 요청으로 전문화된 영어 인터뷰 준비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저희 서비스를 이용하고 합격의 기쁨을 맛본 많은 학부모님들께서 단순히 영어 인터뷰 연습을 도와주는 차원이 아님을 경험하고 전체적인 입학 과정을 이해하는데 많은 도움을 받았다는 호평을 들은 서비스입니다.